배우 한고은,감탄을 자아내는 감각적인 화보 공개!

가 -가 +

김경화
기사입력 2018-10-18 [10:55]

 

 

 


독일 명품 브랜드 아이그너(AIGNER)에서 배우 한고은과 함께한 18FW 컬렉션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.

 

공개된 화보 속 한고은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유쾌한 모습으로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였으며, 한층 더 영 해진 아이그너(AIGNER) 18FW 컬렉션의 옷과 가방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했다. 특히 왕족들의 진귀한 물건을 모아둔 비밀스러운 공간, ‘호기심의 방(Wunderkammer)’에서 영감을 받은 오실롯 모티브를 포함해 레오퍼드, 모자이크, 스트라이프 등 오리엔탈풍의 화려한 패턴과 컬러를 그녀만의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소화했다.

 

이번 화보 촬영장에서 한고은은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는 등 촬영되는 사진마다 여배우의 열정이 넘치는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며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.

 

한편,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의 한고은의 아이그너(AIGNER) 화보는 매거진 ‘스타일조선’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.

 

김경화의 다른기사보기

관련기사


    Warning: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() in /home/ins_news3/ins_mobile/data/ins_skin/o/news_view.php on line 81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
URL 복사
x

PC버전 맨위로 갱신

Copyright ⓒ K스타뉴스. All rights reserved.